메모

콜페이스득템

BeInsider 2008. 8. 17. 16:16





< 러쉬 No.1 세안 비누>
검정빛을 띠는 숯(목탄)가루와 감초뿌리즙이 콜페이스의 주성분입니다.
숯은 피지 분비를 컨트롤하고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얼굴을 매끄럽고 탄력있게 합니다.
게다가 피부를 환하게 관리해 주는 감초뿌리와 젊고 생기 있는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며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로즈우드, 민감한 피부에 도움을 주고 가려움을 줄여주는 샌달우드 오일 등이 콜페이스에 첨가되어 피부를 아름답게 만듭니다.
매끄러운 피부를 원하는 중년의 여성부터 과도한 피지 분비로 고민하는 남성들까지……
깔끔한 세안의 마무리를 원하는 모든 분들이 사용 가능한 세안 비누 입니다.

※ 사용상 주의사항 : 콜페이스에는 숯가루 알갱이들이 있습니다. 알갱이들이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도록 사용하시고, 사용하신 후에는 비누가 물러지지 않도록 습하지 않은 곳에 두세요(배수되는 비누 받침은 필수입니다).








저번에러쉬홍대점에서 구매한 콜페이스 그입소문은 이미 자자한지라 뛰어난 효과가 나한테도 적용될까 싶어서 충동적으로 구매하였다. 걍 뎅강 잘라주는 고작 비누한조각가격이 압박이긴하지만 어떻게 피부가 좋아진다면 그정도 투자를 못하랴..

음.....사진으론 잘 보이지 않지만 몰랐는데 숯가루 외에도 펄이 함유되어있다. 살짝 의문이 든 것은 모공까지 빡빡닦아준다면서 미세한 펄가루가 들어있으면 이게 모공으로 들어가 트러블을 일으키면 어쩌나 하는 점. 비누에 반짝이까지 들 필요는 없지않나 싶다.  외관상 보기 좋을지 몰라도 민감성피부엔 좋지않을듯..
약 2주간의 사용후기 : 비누가 까매서 비누집에 올려놓으면 물기가빠지면서 밑에 검은반짝이 가루가 뚝뚝떨어져 세면대가 지저분해진다. 비누를 굳히면서 굵은 숯가루가 밑으로 가라앉아서 그런지 밑바닥에서 자꾸 굵은 숯가루가 묻어나온다. 엄청 빢빢닦여서 수건으로 물기 닦고 건조시키면 왠지 피부가 늙어지는 느낌이난다.그리고 특이한 향과 미세한 ㅁ펄가루 때문에 혹여나 눈이나 코에라도 들어갔다간 일반비누와 차원이 다른 몇배의 퀭하고따가움을 선사한다. 좋은지는 모르겠다. 돈지랄로판명됨.